본문 바로가기

합리적인 소비일상(알뜰 리뷰)

올드페리도넛,너무 기대했나봄 (Feat.환승연애 동진 최애 도넛)

반응형

환승연애3 보고 계신가요?

저는 찐 환친자로... 최근 남편과 합류해 야금 야금... 보고 있어요.

환승연애3 동진이 사온 '올드페리도넛'.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남편은 저거 PPL아니냐며...(아니거등...)

화면에서 종종 등장하는 '올드페리도넛' 때문에 '연남동' 갈뻔했습니다 .

 

나만의 '환승연애 최애는 누구인가요?'

저는 동진이었는데, 언젠가부터 휘현이었다가, 이젠 다시 주원이었다가 ㅎㅎㅎ

그래도 자꾸 동진을 응원하게 되는 이 마음

무엇이 되었든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부터,

제가 사는 곳에서 가까운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팝업으로 올드페리도넛이 등장했습니다. 

팝업 매장이라고 생각했는데, 지하1층 '나이스웨더'에  입접했더라구요. 

오늘 직원분께서 '팝업' 아니라 '입점'매장이라고 알려주셔서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기대되는 맛. 

일단 처음이니 4개짜리 한박스를 구입했습니다. 

시나몬이 들어가는 도넛은  (식구중)아무도 좋아하지 않아서, 시나몬 제외 나머지 도넛 4개를 주문했습니다 .

 

짜잔~!

너무나 힙한 오렌지 색상의 박스네요.

 

 

박스를 열면, 각각의 도넛이 하나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초코크런치

 

화이트초코세서미

 

오리지널

 

핑크스프링클

 

 

현대백화점 천호점에는 5가지 도넛만 판매하고 있어요.

그외 메뉴는 메뉴판 참고해 주세요.

저는 시나몬 제외 4가지를 골라 왔습니다. 

 

올드페리도넛 연남점은 늘 웨이팅이 길다고 하는데, 현백 천호점은 웨이팅 1도 없어서 쾌적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집에와서 가장 무난한 올드페리도넛의 시그니처 도넛인 '오리지널'을 먹어봤습니다. 

 

 

한 입 베어물었는데...

아. 쵸금 실망. 

뭔가 촉촉한 느낌 1도 없이 퍼석한 느낌이 드네요.

도넛이 공기를 만나 맛이 약간 변한 듯 해요.

도넛 사서 다음날 먹을 때의 맛이라고나 할까요?

원래 이런 맛은 아닐테죠? 드셔본 분 말씀 좀 해주세요.

동진이가 갬동한 맛이, 본디 이런 맛은 아닐텐데...

 

나, 기대 너무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