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합리적인 소비일상(알뜰 리뷰)/가성비 여행.맛집 소개

오뎅식당 잠실롯데몰점 (대한민국 최초 부대찌개)

반응형

의정부에서 가서 먹던 ‘오뎅식당’이 잠실 롯데몰(6층)에 입점했습니다.

말 안 해도 다 아시죠? 부대찌개로 유명한 식당입니다. 

대한민국 최초 부대찌개라고 하네요.

오뎅식당 잠실 롯데몰점_쇼핑몰 6층 식당가에 위치


롯데몰은 구조를 잘 찾지 않으면, 엄한 데서 헤매기 좋습니다.
오뎅식당 잠실 롯데몰점 가시려면, '에비뉴엘' 쪽으로로 가지 마시고 일반 쇼핑몰이 있는 '식당가' 6층으로 오셔야 합니다.

주말엔 사람으로 엄청 붐볐는데, 월요일은 그에 비해 한산하네요.

롯데몰 1층 '벨리몰'팝업 스토어

 

요새(2023년 1월) 잠실 롯데몰 1층에서 '벨리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서 이쪽만 사람들이 많네요.

사진 찍기 참 예쁜 곳입니다. 오뎅식당 잠실 롯데몰점에서 식사하기 전. 후로 방학 맞은 아이들과 함께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맛집은 여전히 줄을 서야합니다.
12:00 땡 치자마자 왔는데 5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식사시간엔 직장인들과 점심 손님으로 웨이팅이 길어지는 것 같아요.

제가 음식 주문한 후, 바깥을 보니 기다리는 손님이 많았어요.

오뎅식당 잠실 롯데몰점

 

일단 웨이팅 대기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요.
제 앞에 3-4팀 있었습니다.

오뎅식당 잠실 롯데몰점


메뉴판에 혼부(1인)이라고 커다랗게 쓰여 있어서 용기를 내서 혼자 들어왔습니다.
식당이 제법 커서, 회전율도 좋아요.

부대찌개 1인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만원.

'오뎅식당 잠실 롯데몰점'자세한 메뉴는 사진 속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기다림의 시간…

 

일 인분 맞나 싶네요.
양이 대박 많아요.

직원분이 먹기 알맞게 옆에서 끓여주셔서 손 갈 일이 별로 없습니다. 

무엇보다, 혼자 먹기 편한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뎅식당은 오리지널 스팸과 +좋은 소시지 써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의정부와 맛 똑같고요. 

원조의 맛을 느껴보려면 의정부 가셔야 하지만, 오뎅식당 잠실 롯데몰점도 훌륭합니다.

 

⭐️⭐️⭐️⭐️⭐️

오뎅식당 잠실롯데몰점 6층 식당가 위치

반응형